*일 상*

오늘 가을비가 주륵주륵 내리는데 잠시 옜날생각

슬기로운 금융생활 2018. 10. 26. 12:09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데 잠시 옜날 생각이 나서 찾아본 옜날 사람인증 스샷들


5.25인치 플로피 디스켓

이거슨...지금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디스크 하나가 1MB가 안되었던걸로 기억한다.

거의 모든 게임이 DOS에서 구동되었던 시절...

친구에게 게임하나 복사하려면 저 디스크 몇장씩 필요했었던 기억이...

지금의 모든 프로그램의 저장버튼 이미지는 요 디스크모양에서 따옴



 ㅋㅋㅋ 무지개 스프링 ㅋㅋㅋ

학교 계단에서 쉬는 시간마다 가지고 놀았던...

위에서 살짝 끌어서 아랫계단으로 놓으면 젤

아래계단까지 잼있는 모양으로 내려갔던 ㅋㅋㅋ




MBC 세친구...박상면 정웅인 윤다훈... 그리고 이의정 누나가 참 이뻤는데...




엄청 찾았던 월리.....

ㅇ ㅏ..왜 찾았는지는 모르겠다...

그냥 이유없이 찾았다....

책으로도 찾고 비디오로도 찾았다...

그당시 저 비디오를 왜 빌려봤는지....모르겠다



 일회용 카메라다...

일회용 카메라는....그당시 획기적이였다...

여행갈때 간편하게 쓰고 사진관에 가따주면 사진으로 현상해줬다

찍고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를 돌리면 필름이 감기면서 다음 사진을 찍을수 있었지...



이상..추억팔이 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