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기록들♥/좋은하루 일상

★옥련동 맛집 시드니 양꼬치 :)

슬기로운 금융생활 2017. 4. 29. 11:17

좋은하루 입니다아 :)

저는 어제 퇴근후 아는분들과 함께

식사겸 간단히 술자리를 했어용ㅎㅎ

 

인천 옥련동에 맛집이 있나하고

찾던 찬라에 시드니 양꼬치 간판이 눈에 들어왔꾸

 

양꼬치집 이름이 좀 특이해서 먹어보기로 했찌영

 

참고로

전 양꼬치를 잘 못먹는다능,,

 

 

모두들 저보고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권유를 하는 바람에 먹어보게 되었어용

 

헛...........................

 

 

진짜로...

 

맛있었어요!

이런맛을 왜 이제야 먹어본것일까..ㅎㅎㅎㅎㅎㅎㅎㅎ

 

뭔가 기름진듯안진듯 담백한듯 이맛이 오묘했구여^^

 

 

 

4인분 시켰는데 제가 다먹은 것같아여..ㅎㅎㅎㅎ;;;

먹고나니 약간 느끼함도 잇어서

더이상 더먹지는 못했다는건 안비밀^^;;

 

 

 

 

고기도 엄청 싱싱해 보였구 양도 푸짐했찌용^^^^!!

 

 

 

옥련동 가시게 되시면 한번들러서 맛보고

가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