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기록들♥/좋은하루 일상

부천 신중동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니뽕내뽕 을 다녀오다:)

슬기로운 금융생활 2017. 4. 25. 13:52




좋은하루 에여:)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 하고 비가 올것같아보여요오
날씨도 우중충하니 기분이 축 쳐지구..ㅜ_ㅜ
이시간부터 퇴근하고 소주 한잔할 생각을 하게되네여어

 



저는 저번주 일요일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점심 먹었어요~~

니뽕내뽕이라고 퓨전 짬뽕집 다들아시져?

 


 

 

 

 

 

 

지나 가다 보면 사람도 항상많구 만석에

줄까지 서있었던 곳이었어여

많이 보기는 했었는데..

 

"그냥 뭐 짬뽕이 뭐있겠어?"

이러구 지나쳐버리곤 했었는데

오늘 제 친구가 너 저음식 먹어봤냐며,

저기 맛있다고~맛있다고 해가지구 어찌저찌해서

왔는데!!!!왓, 는, 데!!!!!!!!!!!!!!!!!!

여태 왜 내가 여길 왜? 왜? 지나쳤을까..

진작 와볼껄.. 했네여;;


 

 

 

생각했던거 보다

메뉴도 넘 다양하구 맛도 넘~~~~ 괜츈했어여 헤헷

제입맛엔 딱이었다능..

 

 

 

 

매운걸 넘좋아해서

엄청 매울걸 시켰어여 저는~~

맴기도 적당하고 맛도 정말 입에 잘맛았어여

먹기를 잘했다능..^^!


 

저처럼 아직 안먹어 보신분들 있을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 해보았네요^^

시간되실때 근처 매장으로 들러서 드셔보셔요^^
오늘하루도 즐겁고 활기차게 화이팅!

뿅★